창닫기

세무라이센스 수강후기

공지
[교재.강의후기 관련]
1. 당사 홈페이지 리뉴얼작업으로 인한 기존 수강후기 자료가 유실된 관계로, 수강후기를 올려주신 많은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2. 협력사별로 게재된 강경석세무사님 강의에 대한 수강후기는 공개글로써, 당사 홈페이지와 공유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수강후기를 게재할 수 없는 관계로, 대표적인 후기만을 선별하여 게재함을 공지드립니다.
제목
  • 강경석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재경관리사
    자격동스쿨
질문
후기내용 [ 강경석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회계학과를 전공하고 3년간 일반 중소기업에서 근무했습니다.

하지만 회계를 전공했다고 말하기도 부끄러울만큼 기초적인 베이스가 얕았고,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과감하게 퇴사하고 재경관리사 인터넷강의를 신청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중간부터 공부한다는 느낌이 들긴 했지만, 뭐라도 머리에 집어넣자 하고는 열심히 들었던것 같아요! 선생님이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정확하게 찝어주시기도 하셨지만, 무엇보다 교재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딱 주제에 관한 내용 한페이지로 올킬!! 전 그래서 주제순서 쭉 외우고 그 한페이지분량을 외우는 형식으로 진행했던것 같아요! 설명도 너무 어렵게 있어보이는 식으로 해주시지 않고 초보자도 쉽게 알아들을 수 있도록 정말 수험자를 배려해서 말하시는게 느껴졌어요..정말 감사하고 이번에 선생님덕분에 재경관리사 한번에 붙게되었네요!

앞에서도 말했다싶이 저는 노베이스나 다름없었습니다. 그래서 늘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맨땅에 헤딩하듯 그냥 선생님이 외우라는건 무식하게 다 외웠던것 같습니다. 다 외우고 책을 2번,3번 다시보니 이해가 되기 시작했고, 자신감 붙어서 문제푸는데도 무리없게 잘 진행이 되었었습니다 ! 하루에 11시간~13시간 사이로 공부했었고 2달정도 걸렸습니다! 물론 베테랑분들은 한달동안 5시간정도만 하셔도 붙으시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는 모르는걸 부끄러워하고 숨기는게 더 부끄럽다 생각했고 제 수준에 맞춰 더 열심히 열정을 갈아넣었습니다! 그 결과 응시 한번에 붙었고 이젠 더나은 제 미래를 위해 당당하게 다른 자격증을 공부하려구요! 

이젠 기업회계에 도전하려합니다! 최종목표는 기업회계1급 세무회계1급 전부 취득! 기업회계도 강경석세무사님의 강의를 들을까 합니다 ㅎㅎ 늘 지칠때쯤 강의에서 선생님이 좋은 말씀해주신거 포스트잇에 적어가며 책상에 붙여두고 이악물고 했네요 ㅎㅎ마부작침!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선생님이 해주신 좋은 사자성어 ㅎㅎ 평생 마음속에 담고 바늘을 만드는 날까지 열심히 선생님 가르침  받겠습니다. 2달간 감사했습니다~!
협력사별 서비스 환경에 따른 수강료 및 수강기간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도서의 이미지는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