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닫기

세무라이센스 수강후기

공지
[교재.강의후기 관련]
1. 당사 홈페이지 리뉴얼작업으로 인한 기존 수강후기 자료가 유실된 관계로, 수강후기를 올려주신 많은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2. 협력사별로 게재된 강경석세무사님 강의에 대한 수강후기는 공개글로써, 당사 홈페이지와 공유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수강후기를 게재할 수 없는 관계로, 대표적인 후기만을 선별하여 게재함을 공지드립니다.
제목
  • 강의는 명쾌하고 교재는 깔끔하네요
    재경관리사
    두목넷
질문
후기내용 [ 강의는 명쾌하고 교재는 깔끔하네요 ]
저의 전공은 전기공학이고 나이는 50입니다.
회계는 전혀 문외한 엔지니어입니다. 우연한 계기로 회계를 공부하게 되어 2013년에 회계관리2급을 2017년 4월에 회계관리1급을 취득하였습니다. 재경관리사를 도전할까 말까 고민하던 중 두목넷 강경석 세무사님의 강의를 보고 용기를 얻어 수강중 입니다.
한편으론 왜 진작 이 강의를 발견하지 못했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진작에 알았더라면 회계관리를 예전에,그리고 쉽게 취득하였을 것이고 재경관리사도 벌써 취득하였을 것입니다.
제가 수강하였던 다른 강의와 비교해보면 강의가 군더더기가 없고 명쾌하며 수험생의 마음을 고려하시는게 느껴집니다.
물론 동강비도 훨씬싸고요_(감사)교재도 이쁘고 또한 간결해서 보기 좋더군요 한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교재를 낱권으로 분리하였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예로 재무,세무,원가,그리고 오답노트와 실전기출모의고사 네권으로 분리하면 일단 책 두께에 압도 당하지 않아 심리적으로 부담감이 줄고 오답노트와 실전기출모의고사를 풀때 교재를 찾아보기가 쉬워지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보통 낱권으로 분리해 스프링철을 해서 봅니다.
암튼 선생님 믿고 끝까지 해볼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본 게시물은 두목넷-수강후기에서 복사됨]
협력사별 서비스 환경에 따른 수강료 및 수강기간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도서의 이미지는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