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닫기

세무라이센스 수강후기

공지
[교재.강의후기 관련]
1. 당사 홈페이지 리뉴얼작업으로 인한 기존 수강후기 자료가 유실된 관계로, 수강후기를 올려주신 많은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2. 협력사별로 게재된 강경석세무사님 강의에 대한 수강후기는 공개글로써, 당사 홈페이지와 공유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수강후기를 게재할 수 없는 관계로, 대표적인 후기만을 선별하여 게재함을 공지드립니다.
제목
  • 대만족입니다.
    재경관리사
    자격동스쿨
질문
후기내용 [ 대만족입니다. ]
재무회계가 고비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저한테는 좀 어려운 파트였어요.
백점이론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강의입니다. 강의를 듣다보면 이론에 충실하면서 놓치지 않을 것들을 잘 짚어주신다고 생각해요. 대만족하는 강의입니다.
헷갈리기 쉬운 내용을 잘 짚어주셔서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이해하고 암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재경관리사는 시험범위가 방대하기 때문에 쉽게 지칠 수 있는데, 강사님 덕분에 이론 부분은 확실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어요. 감사합니당^ㅇ^
어려운 내용인데도 꼼꼼한 필기와 함께 천천히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차근차근 따라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고의 필기가 만족스러워요.
개인적으로 인강을 듣다 보면, 가끔 글씨체 때문에 판서 못 알아보는 경우에 짜증나는데, 강경석 세무사님은 누구나 알아보기 쉽도록 바른 글씨체로 판서하시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자격동스쿨-수강후기에서 복사됨]
협력사별 서비스 환경에 따른 수강료 및 수강기간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도서의 이미지는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