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닫기

자유게시판

공지
[주의사항 안내]
이곳은 세무라이선스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하고 상호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인신공격, 비방, 욕설,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질문제목
  • 화이자, 필름형 비아그라 '비아그라 엘' 출시
질문
질문내용 [ 2021-10-20 19:01 ]
한국화이자제약은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의 필름형 제품인 ‘비아그라 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 약은 비아그라의 특허가 만료되며 국내 제약사인 서울제약이 알약이던 비아그라를 필름형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화이자와 서울제약은 지난해 말 이 제품의 위탁생산 계약을 맺었다.비아그라 엘은 50mg과 100mg 등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휴대가 간편한데다 온라인약국 비아그라 물이 없어도 복용할 수 있어 편리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한국화이자 관계자는 “비아그라 엘의 출시는 환자와 의료진에게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이 비아그라 구입 사이트 재원 기자 true@chosun.com]조선비즈 핫 뉴스 Bestㆍ소형 SUV의 진화, 세단느낌 그대로ㆍ100억 들인 법조출신, 회장 구속에 눈만 껌벅ㆍ[단독] 영국계 홈플러스, 비아그라 구입 사이트 이번에 '동네수퍼 죽이기'ㆍ퇴직금 843억원 하루만에 날린 비운의 남자ㆍ디자인 대가 정태영의 역작, 디자인 라이브러리 가보니chosunbiz.com
협력사별 서비스 환경에 따른 수강료 및 수강기간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도서의 이미지는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