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닫기

자유게시판

공지
[주의사항 안내]
이곳은 세무라이선스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하고 상호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인신공격, 비방, 욕설,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질문제목
  • 부광약품, 시알리스 복제약 최저가 도전
질문
질문내용 [ 2021-10-17 15:28 ]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부광약품이 시알리스(타다라필) 복제약 최저가에 도전한다. 10일 이 회사에 따르면, 발기부전치료제 ‘부광타다라필 정’사진> 5mg, 20mg을 파격적으로 가격을 낮춰 선보였다. 가격이 공개되진 않았으나 일일요법제 5mg의 경우 700원대인 것으로 알려진다. 부광약품은 “현재까지 출시된 제품 중 가장 경제적인 가격”이라고 밝혔다. 1 비아그라 파는곳 000원에서 800원선이 깨진데 이어 700원대까지 내려온 것이다. 현재 5mg의 출하가는 1000∼1200원대에 집중 포진돼 있다. 오리지널약인 시알리스 5mg의 출하가는 480 비아그라 구입 사이트 0원선이다. 가격경쟁으로 인해 연간 수백억원대의 가짜 발기부전 치료제시장이 사라질 전망이다. 부광약품은 지난 2013년 비아그라(실데나필) 복제약 ‘부광실데나필정’을 업계 최저가로 비아그라 구입방법 출시한 적 있다. 현재 비아그라 복제약 시장에서 처방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부광약품 측은 “부광타다라필정과 부광실데나필정으로 최다처방 발기부전치료제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며 비아그라 구입 사이트 “환자들이 경제적인 부담을 덜면서 신뢰할 수 있는 약물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freiheit@heraldcorp.com'親유승민 모두 OUT?' 朴대통령 초청못받은 비아그라 판매처 이유?일본 쓸어버릴 듯한 물난리…기록적 폭우 '망연자실'[헤럴드경제] [SUPERICH] [REAL FOODS] [헤럴드증권방송] [HOOC]- Copyrights ⓒ 헤럴드경제 비아그라 판매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협력사별 서비스 환경에 따른 수강료 및 수강기간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도서의 이미지는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