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닫기

자유게시판

공지
[주의사항 안내]
이곳은 세무라이선스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하고 상호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인신공격, 비방, 욕설,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질문제목
  • 세법개정
질문
질문내용 [ 2021-01-13 21:33 ]
강사님 안녕하세요
사실 작년에 시험봐가지고 자격증을 취득할려고 했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접수할 때마다 접수하는 사이트가 마비되어버려가지고 일년동안 접수를 못했고 올해는 반드시 시험봐서 자격증을 취득할려고 공부하고 있는데 개정된 세법이 언제 나오는지 그리고 나오면 자격동스쿨에 파일 첨부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건 추가적으로 여쭤보고 싶은 것이 있는데 회계사 / 세무사 [객]재무회계 한권으로끝장 이 강의는 언제부터 하실 건지 교제는 언제 판매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재경관리사 강의들은지는 오래되었지만 강사님의 강의가 너무 좋아가지고 회계사나 세무사 준비할 때 강사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준비를 하고 싶습니다.
질문
관리자 [ 2021-01-14 18:42 ]
1. 2021년 개정세법 해설자료(강경석세무사 저)는 자료실에 이미 업로드되어 있으니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2. 세무사/회계사 회계학(재무+원가) 교재는 금년 출간이 예정되어 있으나
정확한 출간일은 미정입니다.
참고로 관세사/감정평가사 회계학 교재는 출간되어 판매중에 있습니다.
 
협력사별 서비스 환경에 따른 수강료 및 수강기간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도서의 이미지는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